디시 인사이드 힛겔에 올라온 mo 님의 리믹스 음악 입니다.
제목은  Kyrgyzstan Bouncing Syndrome - Original Mix by mondaystudio

머릿글자를 줄여서 표시하면 KBS 입니다....ㅋㅋㅋㅋ
음악을 듣는순간 완전 빵 터졌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절묘한 믹싱에다 절묘한 화면 편집ㅋㅋㅋㅋ
게다가 묘하게 중독성이 엄청 강합니다!!!

가히 악마의 음악 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네요;; 중독성 개 쩝니다;;

원본은 이쪽 일렉트로닉 계열에서도 유명한 DJ Tiesto 의 호주 시드니 라이브 행사 영상입니다.
Tiesto 음악도 강추이니 꼭 한번 들어보시길 권합니다.


아래는 Tiesto의 대표곡격인 Elements of Life 영상이니 일렉트로닉 음악에 관심있는분은
한번쯤 들어보실만 할겁니다  :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