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씨바 나 졸라 웃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회사에서 웃음 참느라 죽는줄 알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겔새끼들이 매니저 권한먹고 채팅창 배경으로 사정 짤방 올려서
그거 보고 넋나간 별창녀 표정이 레알 쩐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s : 솔까말...진짜 별풍 쏘는 또라이들은 정말 이해가 안가...
(물론 소량이야 그렇다 치지만...몇백만원..심하면 천만원 쏘는 넘들은...)
몇십만원 몇백만원 그렇게 별풍선 쏴봤자 만나주길해...막말로 대주길 해?
어떤넘은 별풍선 쏘는 금액이 한달만해도 천만원 넘어가더만...

왜 저러는거야....정도가 넘어 섰잖아.. --;;;

+ Recent posts